12일, 신작 ROS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
위믹스(WEMIX) 기반 개발된 SF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이벤트 및 NFT 사전 판매도

라이즈 오브 스타즈 글로벌 사전예약 이미지.
라이즈 오브 스타즈 글로벌 사전예약 이미지.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위메이드맥스(공동대표 장현국, 이길형)의 자회사 라이트컨에서 개발하고 있는 신작 모바일게임 ‘라이즈 오브 스타즈(RISE OF STARS, 이하 ROS)’가 12일부터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ROS는 위믹스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첫 번째 SLG 블록체인 게임으로, 광활한 우주 배경과 세밀하게 구현된 전함, 행성 등이 특징이다.

또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전쟁 등 세력을 확장하는 전략 구상 이외에도 은하계 세계에서 자원이 풍부한 행성을 찾고 상대 진영을 공격하며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ROS는 신규 게임토큰 ‘실더리움’과 NFT가 적용된 ‘모함’을 제공할 방침이다.

실더리움은 게임 자원 ‘실더입자’를 교환해 획득할 수 있으며 모함을 통해서만 채굴할 수 있다. 실더입자는 채굴뿐만 아니라 이용자 간 약탈하는 방식으로 얻을 수 있는 등 게임 내 자원 확보를 위한 치열한 쟁탈전이 예상된다.

글로벌 사전예약은 한국, 중국 등을 제외한 글로벌 전 지역 구글 플레이에서 가능하며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시작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글로벌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ROS NFT 사전 판매도 실시한다.

에어드랍 이벤트를 통해 13일부터 사전 예약 후 ROS 공식 트위터에 인증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만명에게 게임토큰 실더리움 총 100만개를 지급한다. 사전 판매되는 ROS NFT 모든 구매자와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으로 실더리움 약 120만개도 제공한다.

더불어 고유한 특징을 지니고 있는 모함을 NFT로 적용해 사전 판매한다. 위믹스 옥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랜덤박스 형식으로 판매되며 1차는 오는 27일부터 2월 3일까지, 2차는 2월 10일부터 17일까지 두 번에 걸쳐 진행된다.

한편 ROS는 올 1분기 내 ‘ROS on WEMIX’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