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2021 전 차종 고객 시승 상담 이벤트 실시
28일까지 전국 34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실시
올해 판매 차량 5종의 모델 시승 및 체험 기회 제공
작성 : 2021년 03월 08일(월) 07:51
게시 : 2021년 03월 08일(월) 07:51
가+가-

폭스바겐코리아 2021 전 차종 고객 시승 상담 이벤트 웹포스터.

[전기신문 오철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28일까지 전국 34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2021 전 차종 고객 시승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총 24일간 진행되는 이번 폭스바겐 2021 전 차종 고객 시승 상담 행사에서는 올해 초 출시된 폭스바겐의 뉴 스마트 비즈니스 세단, 신형 파사트 GT와 어반 컴팩트 SUV, 신형 티록부터 지난해 출시 자동차 시장 전체에 흥행을 일으킨 제타의 2021년형 모델 및 폭스바겐의 라이프스타일 세단 아테온, 7인승 SUV 모델인 티구안 올스페이스까지 총 5개 모델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다. 고객들은 2021 폭스바겐 전 판매 모델 라인업의 업그레이드된 안전 및 편의 사양 및 주행 감각 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이벤트 신청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신청 시 지정한 전시장과 시승 일자에 방문해 시승하면 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전 차종 고객 시승 상담 이벤트 기간에 맞춰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시승/상담 신청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30만원 권(34명) 및 10만원 권(68명)을 총 102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신형 티록을 시승/상담한 고객 중 34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5만원 상당의 티록 굿즈(티셔츠, 에코백, 스티커)를 증정한다.

슈테판 크랍 폭스바겐 사장은 “이번 고객 상담 시승 이벤트는 올해 국내 새롭게 선보인 신형 파사트 GT 및 신형 티록은 물론 모든 모델 라인업을 체험해 볼 기회”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폭스바겐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이 탄탄한 기본기와 최첨단 테크놀로지까지 갖춘 폭스바겐의 인기 라인업들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3월 한 달간 판매 전 차종에 대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2021년 신차인 파사트 GT와 신형 티록에 대해서는 3월부터 고객 혜택을 더한다.

기존 차량에서 교체 수요가 많은 신형 파사트 GT에 대해서는 기존 최대 8%대의 할인 혜택을 유지하면서 차량 반납 보상 프로그램의 혜택 수준을 300만 원에서 450만 원으로 강화한다. 첫차 수요가 많은 신형 티록에 대해서는 3월부터 5년 15만km의 무상 보증 혜택과 함께 1년 동안 사고로 인한 판금 도색, 부품 수리비를 보상해주는 ‘바디 & 파츠 프로텍션’ 프로그램이 추가되어 차량 유지보수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신차 고객 대상 웰컴 서비스 및 폭스바겐 인증 블랙박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번 폭스바겐코리아 2021 전 차종 고객 시승 상담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철 기자 기사 더보기

ohch@electimes.com

자동차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1. 1
    현대차-한전 손잡았다...V2G 상용화 탄력

    [전기신문 오철 기자] 현대자동차가 아이오닉5로 V2G(Vehicle to Grid)를 추진한다. 현재 현대…

    #자동차
  2. 2
    차지인-현대 일렉트릭 RE100 친환경에너지 충전사업 협력

    [전기신문 오철 기자] 차지인은 현대 일렉트릭과 신재생에너지를 에너지 저장시스템(ESS)에 저장한 후 전기차…

    #자동차
  3. 3
    “급격한 자동차 산업 변화, 위험이자 기회”

    [전기신문 오철 기자]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자동차 산업에 대응하기 위한 과제와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자동차
  4. 4
    “모빌리티 산업, 서비스에 초점 맞춰야”

    [전기신문 오철 기자] “서비스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서비스 기반이 돼야 모빌리티 산업이 발전할 수 있습…

    #자동차
  5. 5
    첼로, 산악용 전기자전거 ‘불렛’ 신제품 3종 출시

    [전기신문 오철 기자]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 첼로(대표이사 신동호)가 산악 라이딩 스타일에 맞춰 기능을 다…

    #자동차
  6. 6
    유진로봇, ‘2021 하노버 메세’ 참가… 자율주행 솔루션 공개

    자율주행 솔루션 전문기업 유진로봇은 12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되는 세계 최대 산업전시회인 ‘하노버 메세 20…

    #자동차
  7. 7
    현대차·기아, 모빌리티 총괄 본부 신설…본부장은 송창현 사장

    [전기신문 오철 기자] 현대차·기아는 전사 모빌리티 기능을 총괄하는 'TaaS본부'를 신설하고 본부장에 ‘송…

    #자동차
  8. 8
    벤츠, 전기차 '더 뉴 EQS' 공개...1회 충전에 770km 주행

    [전기신문 오철 기자] 메르세데스-벤츠가 브랜드 최초의 럭셔리 전기 세단 더 뉴 EQS(The new EQS…

    #자동차
  9. 9
    모빌리티로의 전환과 자율주행 활성화 방안 논의

    [전기신문 오철 기자] 빠르게 변화하는 모빌리티 산업 환경과 자율주행차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는…

    #자동차
  10. 10
    고속도로 휴게소에 EV 초급속 충전소 설치...15일부터 운영

    [전기신문 오철 기자] 정부와 현대자동차가 고속도로 휴게소 12곳에 전기차 초급속 충전기 72기를 설치하고 …

    #자동차

기사 목록

전기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