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오픈…공식 홈페이지서 지속 운영
오프라인 마케팅 대체·소통 극대화 기대

국내 산업용 센서 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대표 박용진)가 언택트 시대를 맞아 21일부터 온라인 전시회(E-Solution)를 개최한다.

온라인 전시회는 공식 홈페이지 내 솔루션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속 운영될 방침이다.

오토닉스는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접촉이 줄어들고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제약이 있는 상황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극대화하기 위해 온라인 전시회를 기획했다.

이번 전시회는 실제 전시회를 축소한 형태로 신제품을 비롯해 최신 데모 장비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된 게 특징이다.

특히 실제 전시회 운영 방식과 유사하게 전문 영업사원이 출연해 현재 오토닉스가 주력하는 4가지 제품군인 ▲세이프티 제품군 ▲변위센서 ▲비전 시스템 ▲레이저 마킹 시스템의 컨셉 및 특장점을 자세하게 소개한다. 또한 실제 움직이는 데모 장비와 다양한 브로셔 등을 활용한 소개로 실제 전시장에 온 것 같은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제품 및 기술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 코너도 마련, 언제든지 상세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오토닉스 측은 “한국어와 영어로 제공되는 이번 전시회는 오토닉스 역사상 처음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형태이기 때문에 11개 해외 법인은 물론, 전 세계를 상대로 서비스가 될 예정”이라며 “향후 온라인 전시회 확대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여 뉴노멀 시대에 맞는 비대면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