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기대작 ‘언디셈버’, 언박싱 테스트 시작
작성 : 2021년 10월 13일(수) 22:16
게시 : 2021년 10월 13일(수) 22:16
가+가-
기사내용 정리19일까지 일주일간 모바일(안드로이드OS), PC(FLOOR) 멀티플랫폼으로 진행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13일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언디셈버(UNDECEMBER)’의 ‘언박싱 테스트(UBT;UN-Boxing Test)’를 시작했다.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13일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언디셈버(UNDECEMBER)’의 ‘언박싱 테스트(UBT;UN-Boxing Test)’를 시작했다.

언디셈버 UBT는 오는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테스트는 모바일(안드로이드OS)과 PC(FLOOR)를 통해 멀티플랫폼(크로스 플레이 지원)으로 전개되며, 사전 등록을 진행하지 않았더라도18세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는 5개 액트로 구성된 게임의 첫 에피소드가 공개돼 ‘13번째 존재’ ‘서펜스’의 부활에 맞서는 게임 스토리를 사전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룬(Rune)’의 다양한 조합과 자유도 높은 장비 장착을 통해 클래스의 구분 없는 언디셈버 특유의 플레이를 미리 즐겨볼 수 있다.

솔로 콘텐츠 외에 PvP와 협동 콘텐츠들도 공개된다. 유저간 대결을 즐길 수 있는 PvP 콘텐츠 ‘영광의 성전’을 비롯해 유저들의 협동 플레이로 보스를 무찌를 수 있는 ‘보스 레이드’를 경험해볼 수 있으며, 최대 15명의 이용자가 ‘길드’를 구성해 다른 길드와 자웅을 겨룰 수 있는 8대8 ‘길드 전장’도 플레이 가능하다.

라인게임즈는 UBT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는 한편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유하고 게임 버그를 제보한 유저들을 선정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공개 테스트로 진행되는 이번 ‘언박싱 테스트’에 게임 팬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며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일 예정이며, 보다 완성도 높은 정식 서비스를 위한 준비에도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언디셈버 언박싱 테스트(UBT)에 대한 정보와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언디셈버 플로어(FLO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페이스북, 디스코드 등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강수진 기자 기사 더보기

sjkang17@electimes.com

e-게임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1. 1
    게임빌,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 잰걸음…“내년 10여종 게임에 SDK 적용”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블록체인 핵심 기술 역량을 보유한 전문 기업을 인수하고, 게임…

    #e-게임
  2. 2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미니게임 ‘야르’ 추가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신규 미니게임 ‘야르’를 24일 선보였다. 야르는…

    #e-게임
  3. 3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전 세계로 ‘GOGO싱’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넥슨의 카트라이더가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레이싱 게임으로 도약하기 위한 질주를 시작…

    #e-게임
  4. 4
    게임빌, 컴투스홀딩스로 ‘새 출발’…“블록체인·메타버스 시장 선도”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컴투스홀딩스(Com2uS Holdings)’ 시대가 열렸다. 게임빌(대표 이용국)…

    #e-게임
  5. 5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칼페온 연회 내달 12일 개최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 글로벌 이용자 간담회 ‘칼페온 연회’를 내달…

    #e-게임
  6. 6
    컴투스 사옥 건립 추진…‘미래 글로벌 전략 클러스터’ 조성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그룹사 역량 결집을 위해 신 사옥 …

    #e-게임
  7. 7
    위메이드-유티플러스,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합의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대표 유태연, 이하 유티플러스)의 메타…

    #e-게임
  8. 8
    위메이드, 위믹스 플랫폼에 액션스퀘어 P2E 신작 온보딩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의 신작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 : …

    #e-게임
  9. 9
    위메이드, ‘미르4’ 돌잔치 맞이 대축제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국내 정식 서비스 첫 …

    #e-게임
  10. 10
    더 강력해진 ‘오딘’, 최초 서버 간 경쟁 콘텐츠 ‘월드 던전’ 추가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e-게임

기사 목록

전기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