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글로벌 진출 ‘초읽기’…쇼케이스 연다
작성 : 2021년 10월 06일(수) 15:07
게시 : 2021년 10월 06일(수) 15:07
가+가-
기사내용 정리오는 7일, 북미·일본·대만·태국 등 해외 미디어 대상 온라인 쇼케이스
연내 170여개국 출시 예정, 12개 언어 지원·캐릭터 음성 현지화

넷마블 세븐나이츠2 대표 이미지.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오는 7일 해외 미디어 대상으로 한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북미, 일본, 대만, 태국 등 넷마블 해외법인에서 현지 미디어를 온라인으로 초청해 비공개로 진행되며, 7일 오후 6시부터 세븐나이츠2 유튜브 글로벌 채널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넷마블은 쇼케이스에서 세븐나이츠2 주요 콘텐츠와 서비스 일정을 공개하고, 개발진 인터뷰 영상을 통해 개발 히스토리를 소개한다. 또 이번 쇼케이스는 넷마블이 제작한 버추얼 휴먼(가상 인간)이 사회를 맡는 이색적인 시도가 있을 예정이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를 170여개 지역 구글플레이·애플앱스토어에 연내 출시한다. 해외에 선보일 세븐나이츠2는 특장점인 시네마틱 연출, 방대한 스토리를 글로벌 이용자들도 몰입감있게 즐길 수 있도록 12개국 언어와 영어, 일본어 버전의 캐릭터 음성을 지원한다. 특히 일본 성우진은 최고 인기 성우로 구성하는 등 공을 들였다.

한편 지난해 11월 국내 출시한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다루고 있다. 이 게임은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4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강수진 기자 기사 더보기

sjkang17@electimes.com

e-게임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1. 1
    게임빌,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 잰걸음…“내년 10여종 게임에 SDK 적용”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블록체인 핵심 기술 역량을 보유한 전문 기업을 인수하고, 게임…

    #e-게임
  2. 2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미니게임 ‘야르’ 추가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신규 미니게임 ‘야르’를 24일 선보였다. 야르는…

    #e-게임
  3. 3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전 세계로 ‘GOGO싱’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넥슨의 카트라이더가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레이싱 게임으로 도약하기 위한 질주를 시작…

    #e-게임
  4. 4
    게임빌, 컴투스홀딩스로 ‘새 출발’…“블록체인·메타버스 시장 선도”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컴투스홀딩스(Com2uS Holdings)’ 시대가 열렸다. 게임빌(대표 이용국)…

    #e-게임
  5. 5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칼페온 연회 내달 12일 개최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 글로벌 이용자 간담회 ‘칼페온 연회’를 내달…

    #e-게임
  6. 6
    컴투스 사옥 건립 추진…‘미래 글로벌 전략 클러스터’ 조성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그룹사 역량 결집을 위해 신 사옥 …

    #e-게임
  7. 7
    위메이드-유티플러스,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합의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대표 유태연, 이하 유티플러스)의 메타…

    #e-게임
  8. 8
    위메이드, 위믹스 플랫폼에 액션스퀘어 P2E 신작 온보딩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의 신작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 : …

    #e-게임
  9. 9
    위메이드, ‘미르4’ 돌잔치 맞이 대축제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국내 정식 서비스 첫 …

    #e-게임
  10. 10
    더 강력해진 ‘오딘’, 최초 서버 간 경쟁 콘텐츠 ‘월드 던전’ 추가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e-게임

기사 목록

전기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