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하반기 기대작 ‘이모탈’ 본격 흥행몰이
작성 : 2021년 10월 06일(수) 14:05
게시 : 2021년 10월 06일(수) 14:05
가+가-
기사내용 정리6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AOS, 원스토어, iOS 동시 출격…혜택도 풍성

엠게임 이모탈 대표 이미지.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하이브리드 전쟁 RPG(역할수행게임) ‘이모탈(IMMORTAL)’의 사전예약을 6일부터 시작하며 본격 흥행몰이에 들어갔다.

‘이모탈’은 전략 시뮬레이션과 전쟁·건설·수집 요소가 결합된 하이브리드형 RPG다. 자신만의 영지를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육성할 수 있는 게임으로, 강력한 군대를 양성해 던전 탐험과 다양한 퀘스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길드원과 협력해 최강의 길드원만 가질 수 있는 ‘세계수’를 쟁취하고, 월드맵 곳곳에 위치한 신전을 점령하는 ‘만신전’을 통해 협동 플레이와 커뮤니티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10월 6일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엠게임 포털 내 ‘이모탈’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AOS, 원스토어, iOS 중 선택하여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되고, 원스토어로 사전예약 시 10%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정식 출시 당일 다이아 1000개, 신성한 돌 1개, 체력 에너지 500, 건설가속 24시간권 1개를 지급한다. 또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 후 가입 인증 게시글을 작성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론칭 후 100명을 추첨해 매직스톤 20개, 고급 도시 이동권 3개를 지급한다.

앞서 ‘이모탈’은 지난달 13일부터 24일까지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게임의 완성도와 풍부한 콘텐츠가 높은 평가를 받으면서 영웅(스쿼드) 조합을 통한 전략적인 전투, 짜릿한 길드 쟁탈전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들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게임에 몰입할 수 있을 만큼 즐길 거리가 가득했다”, “다른 게임들의 재밌는 요소들을 조화롭게 버무려 놓은 느낌이라 신선했다”, “간편한 조작으로 접근성이 쉽고, 캐릭터마다 고유의 기술이 있어 보는 재미가 있다”, “하면 할수록 빠져드는 게임이다”, “정식 서비스가 너무 기다려진다”등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이명근 엠게임 사업전략실장은 “이모탈은 SLG(시뮬레이션게임)와 RPG가 절묘하게 결합된 모바일 게임으로 MMORPG에 편중된 게임 시장에서 국내 팬들에게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게임 완성도와 콘텐츠에 높은 평가를 받은 ‘이모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정식 출시 때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에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 드린다”고 말했다.

강수진 기자 기사 더보기

sjkang17@electimes.com

e-게임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1. 1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전 세계로 ‘GOGO싱’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넥슨의 카트라이더가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레이싱 게임으로 도약하기 위한 질주를 시작…

    #e-게임
  2. 2
    게임빌,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 잰걸음…“내년 10여종 게임에 SDK 적용”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블록체인 핵심 기술 역량을 보유한 전문 기업을 인수하고, 게임…

    #e-게임
  3. 3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미니게임 ‘야르’ 추가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신규 미니게임 ‘야르’를 24일 선보였다. 야르는…

    #e-게임
  4. 4
    게임빌, 컴투스홀딩스로 ‘새 출발’…“블록체인·메타버스 시장 선도”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컴투스홀딩스(Com2uS Holdings)’ 시대가 열렸다. 게임빌(대표 이용국)…

    #e-게임
  5. 5
    컴투스 사옥 건립 추진…‘미래 글로벌 전략 클러스터’ 조성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그룹사 역량 결집을 위해 신 사옥 …

    #e-게임
  6. 6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칼페온 연회 내달 12일 개최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 글로벌 이용자 간담회 ‘칼페온 연회’를 내달…

    #e-게임
  7. 7
    위메이드-유티플러스,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합의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대표 유태연, 이하 유티플러스)의 메타…

    #e-게임
  8. 8
    위메이드, 위믹스 플랫폼에 액션스퀘어 P2E 신작 온보딩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의 신작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 : …

    #e-게임
  9. 9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SKT 구독서비스 ‘T우주’ 제휴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펄어비스(대표 정경인) 검은사막 모바일이 SKT 구독서비스 ‘T우주’와 모바일 게임 …

    #e-게임
  10. 10
    위메이드, ‘미르4’ 돌잔치 맞이 대축제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국내 정식 서비스 첫 …

    #e-게임

기사 목록

전기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