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콘솔, 로드맵 & PS5•XSX 전용 버전 개발 계획 공개
작성 : 2021년 09월 17일(금) 11:32
게시 : 2021년 09월 17일(금) 11:32
가+가-
기사내용 정리올해 4분기 주요 업데이트 계획 콘텐츠 키워드로 공유
'아토락시온 - 시카라키아' 플레이 영상 최초 공개
소니 PS5, MS XBOX Series X 전용 버전 무료 업그레이드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콘솔 4분기 업데이트 로드맵과 PS5/XBOX Series X 전용 버전 개발 계획을 공개했다.

[전기신문 송세준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콘솔 4분기 업데이트 로드맵과 PS5/XBOX Series X 전용 버전 개발 계획을 공개했다.

검은사막 콘솔은 9월 '생활 장비 마노스'를 시작으로 ▲아토락시온 - 사카라키아, ▲시즌 +, ▲대양의 심장 벨, ▲푸른 갈기 사자의 장원, ▲환상마 둠, ▲신규 영지 오딜리타 등 대규모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10월 선보일 신규 협동형 던전 '아토락시온 - 사카라키아'의 플레이 영상도 최초 공개했다. '사카라키아'는 '바아마키아'에 이은 신규 던전으로 해저 테마가 특징이다. 이용자는 높아진 난이도를 통해 새로운 모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신규 지역 '오딜리타' 세부 업데이트 계획을 밝혔다. 12월 업데이트 될 '오딜리타'는 카마실비아에서 쫓겨난 아히브들과 불사의 연금술사 카프라스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신규 지역이다. 이용자는 새로운 지역에서 도전을 즐기며 각종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오딜리타' 공개와 함께 가장 강력한 방어구 '죽은신의 갑옷'과 신규 보물 '라 오르제카'의 모습도 공개했다.

검은사막 소니 PS5, MS XBOX Series X 전용 버전 개발 소식도 알렸다. 기존 콘솔 이용자들은 개발이 완료되면 최신 기기에서 무료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장제석 펄어비스 검은사막 디자인 실장은 최신 콘솔 지원에 대해 "많은 이용자들이 기다리고 있는 소식 중 하나로 개발진에게도 매우 설레는 작업이 될 것 같다"며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검은사막 콘솔 버전의 최신 업데이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console.playblackdesert.com/main/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세준 기자 기사 더보기

21ssj@electimes.com

e-게임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1. 1
    쿠키런 킹덤, 일본 이어 미국서 ‘빅히트’ 노린다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일본에 이어 본격적인 미국 시장 공략을 준비하고 있는 쿠키런: 킹덤이 인기 급등세를 …

    #e-게임
  2. 2
    라인게임즈 기대작 ‘언디셈버’, 언박싱 테스트 시작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13일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

    #e-게임
  3. 3
    넵튠, 모바일 게임 개발사 트리플라 인수…“매년 2~3개 신작 출시”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넵튠이 모바일 게임 개발사 트리플라(대표 허산)의 지분 51%를 확보하며 경영권을 인…

    #e-게임
  4. 4
    엔씨 리니지W로 논란 잠재운다…“아인하사드 도입 안해”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지나친 과금 시스템으로 이용자 대거 이탈이 잇…

    #e-게임
  5. 5
    위메이드, 미르4 흥행 업고 미르M 담금질 시작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내년 1분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미르M의 티저 사이트를 최초…

    #e-게임
  6. 6
    게임업계 3N, 하반기 인재 모시기 박차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게임 업계 대표 3N인 엔씨소프트, 넷마블, 넥슨이 하반기 채용을 통해 인재 영입에 …

    #e-게임
  7. 7
    엠게임, 하반기 기대작 ‘이모탈’ 본격 흥행몰이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하이브리드 전쟁 RPG(역할수행게임) ‘이모탈(IMMORTA…

    #e-게임
  8. 8
    넷마블 세븐나이츠2, 글로벌 진출 ‘초읽기’…쇼케이스 연다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

    #e-게임
  9. 9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및 신작 RPG 프로젝트 대규모 특별 채용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

    #e-게임
  10. 10
    게임빌, ‘코인원’ 2대 주주 등극…지분 38.43% 확보

    [전기신문 강수진 기자]게임빌(대표 이용국)의 100% 자회사인 게임빌플러스(대표 정철호)가 국내 대표 전문…

    #e-게임

기사 목록

전기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