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안전공사, MZ세대 직원들과 소통의 장 마련
작성 : 2021년 07월 13일(화) 13:51
게시 : 2021년 07월 13일(화) 13:52
가+가-
[전기신문 조정훈 기자] 한국전기안전공사(사장 박지현)는 지난 13일 전북혁신도시 소재 본사에서 MZ세대 직원들과의 소통 및 조직문화 혁신·업무개선을 위한 안심만족데이(安心MZ day) 행사를 개최했다.

박지현 사장은 “MZ세대의 여러 생각과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자리였다”면서 “직원들이 자부심을 갖고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조직 문화를 조성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함께한 김정진 노조위원장도 “기성세대에서 생각하지 못한 다양한 아이디어가 나오는 것을 보며 소통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느꼈다”고 전했다.
조정훈 기자 기사 더보기

jojh@electimes.com

안전·소방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1. 1
    (속보) 현대엘리베이터 설치 작업자 극단적 선택

    [전기신문 안상민 기자] 현대엘리베이터와 내년 도급비 협상 일자를 놓고 갈등을 빚고 있는 설치소장단협의회 소…

    #안전·소방
  2. 2
    되풀이되는 배전공사 중대재해, 해법은? ①작업자 부주의 등 순간 방심 경계해야

    [전기신문 조정훈 기자] 올해 들어 전국의 배전공사 현장에서 중대재해로 인한 사망사고 소식이 끊임없이 들려오…

    #안전·소방
  3. 3
    아파트 단지 내 변압기 용량 부족 개선해 정전사고 막는다

    [전기신문 조정훈 기자] 변압기 용량 부족 등의 이유로 정전사고가 급증하고 있는 아파트 등 공동주택에 대한 …

    #안전·소방
  4. 4
    승강기 업계 흔들던 '안전법' 개편 실타래 풀리나

    [전기신문 안상민 기자] 국내 중소 승강기 업계의 원성을 샀던 승강기 안전인증 제도에 지각변동이 일어날지 주…

    #안전·소방
  5. 5
    전기안전공사, 한가위는 ‘풍성하게’ 전기안전은 ‘철저하게’

    [전기신문 조정훈 기자] 민족의 대명절인 한가위를 일주일 앞둔 지난 14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청…

    #안전·소방
  6. 6
    전기안전공사, 전기안전위원회 운영 ‘첫걸음’ 내디뎌

    [전기신문 조정훈 기자] 현행 전기설비기술기준과 전기설비 검사·점검 현장 간 차이를 해소하고 새로운 기준을 …

    #안전·소방
  7. 7
    되풀이되는 배전공사 중대재해, 해법은? (3.끝)작업인력 고령화 중대재해 부추긴다

    [전기신문 조정훈 기자] 중대재해에 대한 정책적 접근이나 안전교육 강화 등의 조치가 단기적인 성과를 기대할 …

    #안전·소방
  8. 8
    되풀이되는 배전공사 중대재해, 해법은? ②정기적·상시적 교육 부재로 안전 불감증 늘어

    [전기신문 조정훈 기자] 현장 관계자들은 코로나19 발생 이후 배전공사 현장의 중대재해가 늘어나는 추세라고 …

    #안전·소방
  9. 9
    초등교육부터 고등교육까지, 수도권 승강기 인재 양성풀 구축

    [전기신문 안상민 기자] 영등포공업고등학교(교장 고수택)가 13일 한국승강기안전공단 서울지역본부 및 서일대학…

    #안전·소방
  10. 10
    '4차산업 기술'과 '위생 솔루션'으로 가득찬 승강기엑스포

    [전기신문 안상민 기자] 현재 승강기 산업의 화두는 단연 ‘4차산업 기술’과 ‘위생’이다. 승강기 업계는 I…

    #안전·소방

기사 목록

전기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