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골프공의 차별화!"…'V-포커스라인' 우레탄 볼 출시
작성 : 2021년 06월 01일(화) 14:44
게시 : 2021년 06월 01일(화) 14:46
가+가-
기사내용 정리‘에이밍’과 ‘정렬’이 쉬운 볼빅의 3종 ‘V-포커스라인’ 우레탄 볼
레슨해주는 골프공…V-포커스라인을 통한 쉬운 티샷 에이밍 및 퍼팅 정렬 극대화
V-포커스라인의 중앙 서클을 통한 헤드업 방지까지 1석2조 효과
드라이버 및 퍼터 부착용 V-포커스라인(5선) 스티커 제공까지

볼빅이 티샷 때는 ‘에미밍’이, 퍼팅 때는 ‘정렬’이 쉬운 ‘V-포커스라인’의 3종 우레탄 골프공을 출시했다. 사진은 시계방향으로 Tour S3 V-FOCUS, NEW XT SOFT, Tour S4 V-FOCUS 골프공의 이미지. [사진제공=볼빅]

글로벌 골프브랜드 (주)볼빅(회장〮문경안)이 ‘V-포커스라인(V-FOCUS Line∙5선)’을 통해 골프공의 퍼포먼스를 극대화한 3종의 우레탄 볼을 새롭게 출시해 화제다.

볼빅이 2021년도 신제품 가운데 우레탄 볼에 적용한 V-포커스라인은 디자인 기반의 테크놀로지로서 드라이브 샷과 퍼팅 때 에이밍 및 정렬을 보다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는 볼빅 골프공만의 차별화된 기능으로 골프의 즐거움은 물론이고 스코어까지 줄일 수 있다.

5선의 V-포커스라인이 적용된 볼빅의 신제품은 ▲Tour S3 V-FOCUS ▲Tour S4 V-FOCUS ▲NEW XT SOFT 등 3종의 우레탄 볼이다. 그 동안 중상급자의 아마추어 골퍼는 물론이고 투어프로까지 호평 받았던 이들 제품은 기존의 S3 & S4, 그리고 XT SOFT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특히 Tour S3 & S4의 경우 골프다이제스트 핫리스트에서 대한민국 골프브랜드 최초로 골드메달을 획득하며 최고 퍼포먼스의 우레탄 볼로 성능을 인정받았다. 여기에 더 나아가 디자인적 요소까지 추가한 신제품 V-포커스라인 볼은 중앙의 서클(O) 포인트와 함께 5선 퍼팅 라인이 새겨져 있다.

골프공에 V-포커스라인을 디자인해 골퍼가 퍼팅라인을 직접 그리는 번거로움을 개선했을 뿐만 아니라 티샷의 에이밍 및 퍼팅의 정렬 기능을 높여 골프를 더욱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이를 위해 V-포커스라인의 스티커(드라이버용 1개, 퍼터용 2개∙볼 1더즌 박스에 내장)를 제공하는데 드라이버 헤드와 퍼팅에 스티커를 부착하고 볼의 5선 라인과 일치시키면 그 효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볼빅 V-포커스라인의 골프공과 스티커를 부착한 드라이버 및 퍼터를 5선과 일치시킨 이미지. [사진 제공=볼빅]


제품 구매시 더즌(볼) 박스 내에 V-포커스라인의 스티커가 동봉돼 있기 때문에 드라이버와 퍼터 헤드에 스티커를 부착하고 볼의 5선과 일치시키면 쉬운 에이밍은 물론 완벽한 퍼팅 정렬이 가능하다.

이는 일명 ‘(필드에서) 레슨해주는 골프공’으로 골퍼가 필드에서 볼을 만질 수 있는 곳이 티잉 그라운드와 퍼팅 그린 등 2개 구역이라는 데서 착안한 것이다. 다시 말해 V-포커스라인의 스티커를 드라이버 헤드의 크라운과 퍼터에 부착시키고 골퍼의 의지에 따라 티샷의 에이밍과 퍼팅 정렬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골프의 처음과 끝을 책임지는 볼, 일명 ‘레슨해주는 골프공’이라고 할 수 있다.

볼빅 V-포커스라인 스티커 활용 안내 이미지. 골퍼 스스로가 티잉 그라운드 및 퍼팅 그린에서 볼의 방향을 의도대로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레슨해주는 골프공’으로도 손색이 없다. [사진제공=볼빅]


V-포커스 중앙의 서클(O) 포인트는 티샷 때 효과적이다. 어드레스 시 서클 포인트에 시선을 고정함으로써 순간 집중력이 극대화돼 헤드 업을 방지할 수 있고, 정확한 임팩트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이에 따라 보내고자 하는 방향으로의 티샷 성공률이 향상된다. 퍼팅 그린에서도 정확한 정렬을 통해 퍼트의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

3종의 V-포커스라인 볼은 볼빅만의 주요 특허 기술인 VU-X2 우레탄 커버를 사용했다. 종전 모델 대비 20% 얇아진 커버로 스핀 컨트롤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더욱 치밀하고 자외선에 강한 분자구조를 개발해 타사 제품 대비 내구성은 극대화하고 황변 현상은 최소화한 것이 볼빅 우레탄 볼의 장점이다.

S3는 대구경 코어가 적용된 3피스로 스윙 스피드가 85~105마일(mph)인 부드러운 스윙의 골퍼에게 최적인 투어 볼이다. 큰 직경의 코어로 반발 탄성이 증가하며 비거리가 극대화되었고, 대칭성이 우수한 딤플을 통해 일관된 볼 비행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오렌지다.

S4는 볼빅 주요 기술인 파워 듀얼 코어가 적용된 4피스로 스윙 스피드가 95~120mph인 강한 스윙의 골퍼에게 안성맞춤이다. 강인한 중심 코어는 스핀 축을 잡아주어 정확한 방향성에 효과적이고, 에너지의 분산을 막아 비거리를 증가시킨다. 부드러운 고비중 바깥 코어는 높은 관성 모멘트로, 스핀을 더 높게 유지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그린이다.

최상의 부드러운 타구감을 원하는 골퍼라면 3피스인 XT SOFT 사용을 권장한다. XT SOFT는 스윙 스피드가 75~95mph의 골퍼에게 최적화된 제품으로 V-포커스라인업 중 가장 부드러운 코어와 압축강도를 적용했다. 색상은 화이트, 옐로우로 출시됐다.

볼빅의 V-포커스라인업 볼은 볼빅 제품을 취급하는 모든 온/오프라인 골프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세무ㆍ건강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1. 1
    (특별기고) 명의신탁주식

    중소기업 경영진과 상담을 하다보면 그 주제에는 유사성이 존재하며, 전기공사업 등의 공사업 및 건설업에서는 명…

    #세무ㆍ건강
  2. 2
    건협 서부, 유방암 AI 진단 보조 솔루션 도입

    [전기신문 윤정일 기자]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서부지부(원장 최중찬, 이하 건협서부)는 유방촬영에서의 판독오류…

    #세무ㆍ건강
  3. 3
    볼빅, "골프공의 차별화!"…'V-포커스라인' 우레탄 볼 출시

    글로벌 골프브랜드 (주)볼빅(회장〮문경안)이 ‘V-포커스라인(V-FOCUS Line∙…

    #세무ㆍ건강
  4. 4
    건협 서부, 강서구시설관리공단 ‘기부하는 건강계단’ 후원

    [전기신문 윤정일 기자]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서부지부(본부장 한세희, 이하 건협 서부)는 23일 강서구시설관…

    #세무ㆍ건강
  5. 5
    건협 서부, 강서구 5064세대를 위한 필수 건강검진 실시

    [전기신문 윤정일 기자]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서부지부(원장 최중찬)는 사회기여형 조직의 역할강화와 의료취약계…

    #세무ㆍ건강
  6. 6
    건협, 무증상 수검자에서 코로나바이러스 노출 0.39% 확인

    [전기신문 윤정일 기자]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채종일, 이하“건협”) 건강증진연구소 나은희 소장(진단검사의학…

    #세무ㆍ건강
  7. 7
    건강관리협회 후원 전국우수고교볼링대회 성료

    [전기신문 윤정일 기자]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채종일)가 후원한 한국건강관리협회장배 '2021 KBS 전국우…

    #세무ㆍ건강
  8. 8
    건협 서부, 안양천 실개천생태공원서 노랑꽃창포 식재활동

    [전기신문 윤정일 기자]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서부지부(원장 최중찬, 이하 건협 서부)는 봄의 마지막 절기를 …

    #세무ㆍ건강
  9. 9
    건강관리협회 서울서부지부, 지역주민 대상 3월 공개강좌

    [전기신문 윤정일 기자]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서부지부(본부장 한세희, 이하 건협 서부)는 23일(화) 청사 …

    #세무ㆍ건강
  10. 10
    건협 서부, 건강한 강서만들기 ‘건강 UP’ 캠페인 실시

    [전기신문 윤정일 기자]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서부지부(원장 최중찬)는 사회기여형 조직의 역할강화 및 지역 주민…

    #세무ㆍ건강

기사 목록

전기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