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광주광역시 서구 유덕동행정복지센터 일원에서 노정규 전기공사협회 광주시회장과 송갑석 국회의원, 문유근 협회 중앙회 회원부회장 등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11일 광주광역시 서구 유덕동행정복지센터 일원에서 노정규 전기공사협회 광주시회장과 송갑석 국회의원, 문유근 협회 중앙회 회원부회장 등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한국전기공사협회 광주광역시회는(회장 노정규)는 11일 광주광역시 서구 유덕동행정복지센터 일원에서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에 연탄 4200장을 배달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노정규 시회장을 비롯해 광주시회 소속 전기공사업체 회원사 대표 약 30여명과 광주 서구갑 송갑석 국회의원과 광주 남구의회 남호현 의원이 함께했다.

노정규 시회장은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에 참가해준 송갑석 의원과 회원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주민분들께서 겨울나기에 자그마한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전기공사협회는 매년 전기공사기업인의 지역사회 나눔 실천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전기공사기업인 사회공헌 실천의 날’을 지정해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