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사회적 배려기업과 ‘소통의 시간’
정재훈 사장, 12개 기업 대표와 특별간담회 개최
작성 : 2020년 11월 10일(화) 17:31
게시 : 2020년 11월 10일(화) 17:31
가+가-

한국수력원자력 본사.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이 더 나은 동반성장, 사회적 배려기업 지원을 위해 관련 기업들과의 스킨십에 나섰다.

한수원은 10일 경북 경주시 황룡원에서 ‘사회적 배려기업과 소통을 위한 특별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은 이날 특별간담회를 통해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사회적경제기업, 경주기업 등 12개사 대표와 함께 한수원의 동반성장 프로그램과 사회적 배려기업을 위한 계약제도와 관련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기업 대표들은 사업 전반에 걸친 어려움을 공유하고 해결책도 함께 모색했다.

한수원은 이날 특별간담회에서 나온 다양한 제언과 건의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사회적 배려기업의 기업활동에 어려움이 없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정 사장은 “국내외 경제가 어려운 시기인 만큼 중소협력기업에 대한 실질적인 지원이 매우 중요하며 단순 매출 지원과 같은 일회성 지원이 아닌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지원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한수원은 협력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지속해서 소통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문기 기자 기사 더보기

mkchang@electimes.com

원자력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1. 1
    월성원전 삼중수소 유출 둘러싸고 ‘원전논란’ 재점화

    경주 월성원전 부지 곳곳에서 삼중수소가 검출되는 사고가 발생하면서 방사능 오염에 의한 인근 지역주민들이 피해…

    #원자력
  2. 2
    월성원전 삼중수소 유출, 쟁점은?

    최근 월성원전 부지 내에서 검출된 삼중수소 이슈가 원자력 업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일각에서는 방사성 물질…

    #원자력
  3. 3
    월성원전 삼중수소 유출, 정치권 대립으로 격화

    월성원전 삼중수소 유출 사태가 정치권의 의견 대립으로 심화되는 분위기다. 지난 13일 양이원영 더불어민주당…

    #원자력
  4. 4
    제10회 원자력 안전 및 진흥의 날 기념식 개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최기영)가 주최하고 한국원자력산업협회(회장 정재훈)가 주관하는 ‘제10회 원자력 안전…

    #원자력
  5. 5
    한수원 새울본부,“2020년도 연말연시 불우이웃돕기 성금 2,500만원 전달”

    한국수력원자력(주)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상민, 본부노조위원장 문지훈)는 23일 오전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원자력
  6. 6
    오규석 기장군수, 원자력연구원에 수출용 신형연구로 개발 신속한 추진 요청

    오규석 기장군수는 15일 ‘동남권방사선 의·과학 일반산업단지’(이하 동남권산단) 내 주요 국책사업인 ‘수출용…

    #원자력
  7. 7
    기장 해수담수화 시설, 지역 특화 실증화 시설로 새롭게 태어난다!

    가동이 중단된 기장 해수담수화 시설 중 일부 시설이 해수담수를 활용한 차별화된 분산형 실증화 센터로 활용될 …

    #원자력
  8. 8
    KINS, 국민안전 미래 향한 ‘도약의 원년’

    원자력안전기술원(KINS)이 2021년을 새로운 안전규제 강화를 위한 도약의 해로 삼는다. 국내 유일의 원…

    #원자력
  9. 9
    고리원자력본부, ‘2021년도 사업자지원사업’ 공모 결과 발표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박인식)는 ‘2021년도 사업자지원사업’ 공모 결과를 발표했다고 8일 …

    #원자력
  10. 10
    전국원전동맹, 월성원전 3중수소 검출 논란 대책마련 촉구

    전국 원전 인근지역 동맹(회장 박태완 울산 중구청장, 부회장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 정미영 부산 금정구청장)…

    #원자력

기사 목록

전기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