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H2, 신규 ‘마스터’ 타자 등 콘텐츠 업데이트
LG 김동수, 현대 박경완, 롯데 강민호 등 10명의 선수 마스터 타자로 등장
2020 KBO 포스트시즌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열려

작성 : 2020년 10월 29일(목) 12:46
게시 : 2020년 10월 29일(목) 12:46
가+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신규 ‘마스터’ 등급 타자(포수)를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프로야구 H2에 LG 김동수(’93), 현대 박경완(’00), 롯데 강민호(’15) 등 각 구단의 포수가 마스터 등급으로 등장한다. 마스터 포수를 이미 보유한 NC에는 유격수 포지션의 타자가 추가된다.
마스터 포수는 힘과 수비가 20씩 증가하고 주자 유무에 따라 안타, 장타, 홈런 확률이 상승한다. 마스터 타자의 라인업 제한이 증가해 이용자는 3명의 마스터 타자를 라인업에 등록할 수 있다.
엔씨(NC)는 2020 KBO 포스트시즌을 기념해 한국시리즈의 우승팀을 맞추는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한국시리즈 우승팀을 예측해 ‘게임 재화’와 ‘얼티메이텀 스탬프 교환권’ 등을 얻을 수 있다. 신규/복귀 유저를 위한 전용 출석부와 업적, 특별 상점도 추가된다.
이 밖에도 엔씨(NC)는 ▲특화훈련 이전 시스템 추가 ▲신규 포지션 배지 출시 ▲앨범 레벨 이전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세준 기자 기사 더보기

21ssj@electimes.com

많이 본 뉴스

에너지Biz

전기경제

시공&SOC

인기 색션

전력

원자력

신재생

전기기기

기사 목록

전기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