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업데이트
신규 홈 ‘가을 캠핑’ 등 패션 아이템, 신규 음원 등 추가
이벤트 통해 가을 캠핑 박스, 행운석, 피노키오 그네 등 선물 제공

작성 : 2020년 10월 28일(수) 15:02
게시 : 2020년 10월 28일(수) 15:02
가+가-

넷마블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신규 홈, 시즌 아이템, 신규 음원 등 가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신규 홈, 시즌 아이템 등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 개인의 특별한 공간인 ‘홈’을 꾸밀 수 있는 신규 아이템 ‘가을 캠핑 홈’을 비롯해 단풍 돗자리, 붉은 단풍잎 그네, 노랑 은행잎 그네, 낭만 마크라메 텐트 등 가을맞이 시즌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와 함께 체크 후드 자켓, 후드 니트 가디건, 모자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곡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진행하는 신규 홈 인스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가을 캠핑 럭키박스를 지급한다. 또 미션 수행 시 행운석, 피노키오 그네, 달달한 과자나무, 캔디가구 할인쿠폰 등을 받을 수 있는 가을 미션타임 이벤트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랜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모드 및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 및 네이버게임 엠스타 사이트(http://mstar.game.nav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세준 기자 기사 더보기

21ssj@electimes.com

많이 본 뉴스

에너지Biz

전기경제

시공&SOC

인기 색션

전력

원자력

신재생

전기기기

기사 목록

전기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