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 보안, 감시 등 커넥티드 홈에 적합

마우저가 25일 공급하겠다고 밝힌 몰렉스의 안테나.
마우저가 25일 공급하겠다고 밝힌 몰렉스의 안테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전자 솔루션 제조업체인 몰렉스(Molex)의 LTE 및 5G 안테나 규격품을 공급한다고 25일 밝혔다. 2G, 3G, 4G, 5G 모듈 및 장치용으로 빠르고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설계된 힌지형 안테나는 고효율과 피크 이득으로 우수한 적용 범위와 신뢰성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에서 공급하는 몰렉스 LTE 및 5G 안테나는 GSM, CDMA, UMTS, LTE, 5G NR 및 기타 셀룰러 대역을 지원하는 다중 프로토콜 솔루션을 제공한다. 해당 안테나는 SMA-J형 또는 RP-SMA-J형 커넥터, 플러그형 또는 리셉터클 종단형, 검은색 또는 흰색 마감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5G 및 LTE 안테나로 설계 유연성을 제공한다. 안테나 크기는 171.5mm x 19.4mm(직선) 또는 151.0mm x 19.4(접이식)이며 최대 이득은 5.5dBi(5G) 또는 3.5dBi(LTE)이다.

해당 안테나는 보안 및 감시, 홈 자동화, 엔터테인먼트 기기, 공공시설뿐만 아니라 사물 인터넷(IoT), 통신 및 네트워크 설계와 같은 커넥티드 홈 어플리케이션에 알맞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