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RA, 글로벌 역량에 전시 전문성을 더하다
17일 글로벌 전시 주최사 ‘인포마마켓’과 업무협약
작성 : 2020년 09월 18일(금) 12:40
게시 : 2020년 09월 18일(금) 12:40
가+가-

류재원 KOTRA 무역기반본부장(오른쪽)과 오세규 인포마마켓한국 대표가 17일 서울 염곡동 KOTRA 본사에서 인포마마켓과 국내 바이오 기업의 해외진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OTRA(사장 권평오)가 글로벌 전시 주최사 ‘인포마마켓(Informa Markets)’과 손을 잡았다. KOTRA는 서울 염곡동 본사에서 인포마마켓과 국내 바이오 기업의 해외진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MOU로 ▲‘바이오 헬스 월드와이드 온라인 2020’의 성공적 개최 ▲K-방역 제품·시스템 홍보 ▲내수 바이오 기업의 수출 및 신시장 개척 ▲글로벌 투자유치와 코로나 백신·치료제 개발 협력 등 여러 분야에서 공동 노력을 펼칠 계획이다.

KOTRA는 당장 10월 19일부터 2주 동안 개최되는 ‘바이오 헬스 월드와이드 온라인 2020’ 전시회에서 협업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했다. KOTRA는 129개 해외무역관을 운영하는 등 글로벌 역량을 갖췄으며 인포마마켓은 전시 분야에 전문성이 있다.

류재원 KOTRA 무역기반본부장은 “바이오 헬스 월드와이드 온라인에는 국내·외 500개 기업과 1000개 해외바이어 참가한다”며 “이번 전시회가 K-바이오 산업이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되도록 인포마마켓과 함께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양진영 기자 기사 더보기

camp@electimes.com

많이 본 뉴스

에너지Biz

전기경제

시공&SOC

인기 색션

전력

원자력

신재생

전기기기

기사 목록

전기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