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협회-웹케시, 경리나라 보급 계약 체결식 개최…“경리업무 효율성 UP”
작성 : 2020년 08월 12일(수) 16:40
게시 : 2020년 08월 12일(수) 16:40
가+가-

류재선 회장(왼쪽)과 석창규 회장이 ‘경리나라 보급 계약 체결식’에서 계약서에 서명하고 있다.

한국전기공사협회(회장 류재선)와 웹케시(회장 석창규)가 12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 전기공사협회 중앙회에서 경리나라 보급 계약 체결식을 개최했다.

경리나라는 웹케시가 개발한 경리 프로그램으로 중소업체가 다수를 차지하는 전기공사업계 특성을 고려하면 업무 효율성을 한층 올릴 수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류재선 회장은 “중소규모의 업체는 회사 실무를 운영하는 데 있어 한 사람이 여러 업무를 담당하는 사례가 많으며 경리업무도 그중 하나”라면서 “비용의 오고 감을 관리해 회사의 재정을 철두철미하게 관리하는 경리업무를 경리나라를 통해 덜 수 있다는 점은 업계의 분명 희소식을 작용할 것”이라고 환영했다.

류 회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전기공사업계도 발맞춰 더 효과적이고도 신속한 업무 진행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경리나라 보급을 통해 1만8000여 회원사가 더욱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석창규 회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스타트업 및 중소벤처기업이 막대한 피해를 보는 상황에서 경리나라를 통해 전기공사협회 회원사가 실질적인 도움을 받기 바란다”면서 “이번 계약을 계기로 다양한 형태로 힘이 되는 도움을 드리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지원을 요청한다”고 말했다.
박정배 기자 기사 더보기

pjb@electimes.com

많이 본 뉴스

에너지Biz

전기경제

시공&SOC

인기 색션

전력

원자력

신재생

전기기기

기사 목록

전기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