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 일본 양대마켓 인기 1위
화려한 그래픽과 깊이 있는 스토리 통해 해외 유저들로부터 높은 관심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 품질 향상 및 꾸준한 신규 콘텐츠 선보일 방침
작성 : 2020년 05월 29일(금) 17:46
게시 : 2020년 05월 29일(금) 17:46
가+가-

라인게임즈의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가 글로벌 서비스 시작 하루만에 일본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순위 1위를 기록했다.

라인게임즈는 우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엑소스 히어로즈’가 글로벌 서비스 시작 하루만에 일본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8일부터 150여개 국가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엑소스 히어로즈는 4월 말부터 진행된 사전 예약에 150만명이 참여하며 출시 전부터 높은 기대감을 자아낸 바 있으며 현재 일본 양대마켓 인기 1위 및 대만 구글플레이 인기 4위를 기록 중이다.

이 게임은 개발사 특유의 기법으로 표현한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그래픽 및 깊이 있는 스토리, 던전 형식으로 구성된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이며 국내에서도 출시 후 구글 최고 매출순위 5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관심과 인기를 구가한 바 있다.

라인게임즈는 엑소스 히어로즈의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영어, 일본어, 태국어, 중국어(간·번체) 등 현지 언어 지원 등을 강화할 계획이다. 더불어 28일 추가된 신규 페이트코어 ‘용제의 기사단’ 등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일 방침이다.
이근우 기자 기사 더보기

lgw909@electimes.com

많이 본 뉴스

에너지Biz

전기경제

시공&SOC

인기 색션

전력

원자력

신재생

전기기기

기사 목록

전기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