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대국민 소통위한 ‘제2기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직원과 대학생간 멘토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소통의 기업문화조성 노력
작성 : 2020년 04월 06일(월) 18:03
게시 : 2020년 04월 06일(월) 18:03
가+가-
한전KDN(사장 박성철)은 대국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4월 6일부터 30일까지 제2기 대학생 홍보대사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한전KDN 홍보대사는 수도권 및 광주․전남 소재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평가를 거쳐 최종 25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대학생 홍보대사는 6월부터 약 3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한전KDN 기업소개 ▲에너지ICT산업 소개 ▲생활 속 에너지 이야기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콘텐츠로 제작하여 블로그, SNS 등 다양한 소통채널을 활용하여 한전KDN을 국민들에게 홍보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아울러 홍보대사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고, 활동기관 종료 후에는 수료증 수여와 우수활동 팀과 개인에게는 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 2기 부터는 전년보다 모집대상과 인원을 확대하였으며, 직원, 홍보대사 대학생간 멘토링 활동 프로그램을 추가하여 참여 대학생들에게 회사와 각 업무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고 취업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제공 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제1기 홍보대사는 전남·광주 대학교 소재 대학생과 베트남 유학생 등 20여명이 참여하여 약 3개월 동안 활동하며 대내외 한전KDN을 역할과 전력ICT기술을 알렸다.
한전KDN 관계자는 “멘토링 뿐만 아니라 사내 행사 참여기회 제공 및 대학생들을 위한 강의도 준비할 예정이다. 올해도 다채로운 경험을 원하는 많은 대학생들의 지원을 기다린다. 한전KDN은 앞으로도 대학생들이 많은 경험을 통해 향후 취업 활동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여기봉 기자 기사 더보기

yeokb@electimes.com

많이 본 뉴스

에너지Biz

전기경제

시공&SOC

인기 색션

전력

원자력

신재생

전기기기

기사 목록

전기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