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식 사이드스텝 기본 적용…험로주파능력 갖춘 4트로닉 시스템 탑재

트로트가수 임영웅(왼쪽)과 김부식 쌍용차 마케팅담당이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1호차 전달식에 참석했다.
트로트가수 임영웅(왼쪽)과 김부식 쌍용차 마케팅담당이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1호차 전달식에 참석했다.

쌍용자동차가 내외관 화이트컬러와 고급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해 품격을 높인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쌍용차는 또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의 첫 오너드라이버가 됐으며 광고 촬영까지 마쳤다고 밝혔다.

화이트 에디션은 유라시아 에디션에 이어 2번째로 선보이는 G4 렉스턴의 스페셜 에디션이다. 이름이 나타내듯 프리미엄 모델의 품격을 보여주는 화이트컬러를 내외관에 채택하고 4트로닉 시스템과 럭셔리한 편의사양들을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높였다.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에는 실키화이트펄 외관 컬러, 최고급 퀼팅 가죽시트가 포함된 스노우베이지 인테리어, 도어 개폐와 연동돼 작동하는 전동식 사이드 스텝, 엔진 시동과 함께 대시보드에서 솟아오르는 플로팅 무드 스피커, 테일게이트 LED 램프가 기본으로 들어간다.

G4 렉스턴의 경우 고급모델 특유의 후륜구동 방식을 채택한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으로 여유로운 실내 공간은 물론 고급 소재와 편의사양을 적용해 차별화된 상품성을 갖췄다. 초고장력강으로 제작된 쿼드프레임과 9에어백, 첨단 안전기술이 적용돼 안전성 역시 우수하다.

쌍용차는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1호차를 트로트가수 임영웅에게 우승상품으로 전달했다. 그가 출연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종합편성 역대 최고시청률, 전체 예능 프로그램 중 역대 2위를 기록하는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바 있다.

실용음악을 전공하고 발라드 가수를 꿈꾸던 임영웅은 미스터트롯에서 특유의 발라드를 가미한 ‘발로트’ 창법으로 팬층을 급속도로 확대했다. 6번의 인기투표 중 5번에 걸쳐 1위를 차지함으로써 일찌감치 유력한 우승자로 점쳐졌으며 결승전 방송과 함께 진행된 실시간 국민투표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한편 G4 렉스턴 판매가격(개별소비세 인하 기준)은 화이트 에디션 4057만원을 비롯해 럭셔리 3361만원, 마제스티 3509만원, 헤리티지 4076만원, 헤리티지 스페셜 4355만원이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