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협회-‘경리나라’ 웹케시 경영관리 프로그램 보급 MOU
류재선 회장 “코로나로 힘든 시기, 중소 회원사 경영환경 개선 일조”
작성 : 2020년 03월 26일(목) 15:12
게시 : 2020년 03월 26일(목) 15:12
가+가-

류재선 한국전기공사협회 회장이 24일 웹케시 그룹과의 업무 협약서에 서명하고 있다.

한국전기공사협회(회장 류재선)가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확산으로 경제활동과 경제 심리가 위축된 상황에서 중소 회원사를 위한 맞춤 공약으로 지난 24일 핀테크 업계 1호 코스닥 상장기업인 웹케시 그룹 주식회사(회장 석창규)와 경영관리 프로그램 보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별도의 협약식 없이 상호 협약서 교환 서명만으로 진행했다.

경리프로그램인 ‘경리나라’ 운영으로 국민에게 친숙한 웹케시 그룹은 금융과 업무를 연결하는 핀테크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전기공사협회는 앞으로 실무적인 협의를 거쳐 번거롭고 복잡한 경영관리 업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전기공사기업인에게 간편하고 효율적인 프로그램을 저렴하게 제공해 거래처와의 대금관리, 급여 이체 등의 금융업무와 영수증 증빙 관리, 세무신고 준비 등의 경영 전반을 일목요연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토록 적극적으로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류재선 회장은 “내수 경기 불황으로 매년 어려워져 가는 경영여건 속에서 이번 전염병 확산으로 더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중소 회원사의 경영환경 개선을 위해 한시라도 빠르게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협약을 서두르게 됐다”며 “앞으로도 회원이 중심이 되는 협회를 위해 약속드린 공약을 체계적이고 발 빠르게 실천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박정배 기자 기사 더보기

pjb@electimes.com

많이 본 뉴스

에너지Biz

전기경제

시공&SOC

인기 색션

전력

원자력

신재생

전기기기

기사 목록

전기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