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전력·김해시자원봉사센터 전기수리 봉사로 맞손
동명전력 2016년부터 매년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봉사 지속적으로 실시
작성 : 2019년 11월 09일(토) 11:56
게시 : 2019년 11월 10일(일) 15:33
가+가-

동명전력은 9일 김해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저소득 취약계층 12세대를 방문해 안전점검 및 전기수리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주)동명전력(대표 허제원)과 김해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종주)가 취약 계층 안전을 위한 맞춤형 전기봉사로 의기투합했다.
동명전력은 9일 김해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저소득 취약계층 12세대를 방문해 안전점검 및 전기수리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동명전력은 2016년부터 매년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봉사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독거어르신 세대를 위한 전기 수리를 진행했고, 하반기에는 한부모가정, 중증 장애인, 저소득 노인 등 다양한 계층을 위해 봉사했다.
김 모 씨(46)는 “거동이 불편해서 이동하거나 일어서서 불을 끄고 켜는 일이 힘들었는데, LED형광등 리모컨 스위치를 설치해 생활의 불편함이 한결 나아졌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박종주 센터장은 “이웃이 편안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해 준 동명전력에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연계를 통해 따뜻한 김해시 만들기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허제원 대표이사는 “직원들이 직접 사전조사를 통해 개별 가정의 꼭 필요한 곳을 파악해 보다 안전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꼼꼼히 신경을 썼다”며 “특히 거동이 불편한 분들에게 LED형광등 리모컨 스위치의 선호도와 만족도가 높았다” 말했다.
윤재현 기자 기사 더보기

mahler@electimes.com

많이 본 뉴스

에너지Biz

전기경제

시공&SOC

인기 색션

전력

원자력

신재생

전기기기

기사 목록

전기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