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 얼짱시대 정다은, 열애설의 이유…구치소 출소+홈데이트 즐기며 스킨십 "이상형 언급도"
작성 : 2019년 10월 06일(일) 10:10
게시 : 2019년 10월 06일(일) 10:10
가+가-

(사진: 한서희, 정다은 인스타그램)

한서희, 정다은을 향한 대중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5일 한서희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그러나 이날 그녀는 방송 속 등장한 정다은과 다정한 모습을 보여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은 최근 계속해서 '연애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에 휘말린 바 있다.

의혹에도 불구, 다정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으로부터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

실제 지난달 정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씨와 차량 안에서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이는 그간 지인들과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복역 중이었던 정 씨가 출소한 날짜로 추정되고 있다.

게다가 정 씨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팬이 "이상형 알려주세요"라는 질문을 던지자 "한서희요"라고 답변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이 사실을 알게 된 한 씨는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운데 손가락이 올라간 캐릭터 사진으로 거부의 뜻을 밝히기도 했다.

미묘하고도 확신이 내려지지 않는 관계를 보이고 있는 두 사람을 중심으로 결국 열애설이 불거지자 5일 한 씨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는 언니일뿐 이다"라며 정 씨와의 열애설을 일축시켰다.

한편 정 씨는 앞서 한 매체를 통해 지인들과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복역 중이라는 사실이 보도된 바 있다.

특히 해당 보도 전, 한 팬은 정 씨의 복역 사실을 아는 듯 그녀의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언제 출소하시는지"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기도 했다.
최현지 기자 기사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에너지Biz

전기경제

시공&SOC

인기 색션

전력

원자력

신재생

전기기기

기사 목록

전기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