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 워크베이 통해 일반정비 지원…오는 25일까지 내방 고객 대상 특별 혜택 제공

볼보차코리아가 분당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전국 최대 규모로 확장했다.
볼보차코리아가 분당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전국 최대 규모로 확장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분당 전시장을 전국 최대 규모로 확장하고 본격 영업에 나섰다.

에이치모터스가 운영하는 분당 전시장은 2009년 처음 개설된 곳으로 그동안 분당 백현 서비스 센터와 연계한 풀 딜러십 제도를 제공해왔다.

볼보차코리아 측은 매해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성장세에 발맞춰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판매와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10년만에 기존 면적대비 708% 가량 확장된 전국 최대 규모로 확장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신설된 분당 전시장은 연면적 5576㎡, 3층 규모로 동시에 42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공간과 함께 워크베이 8대를 통해 일반정비를 지원하는 서비스 센터가 새롭게 추가됐다. 또 확장한 전시면적을 통해 시판중인 볼보차의 모든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건물 외관은 북유럽 감성의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 콘셉트를 새롭게 적용해 야간에는 스웨덴의 오로라를 형상화한 조명 아트를 선보인다. 실내는 북유럽 감성이 묻어나는 원목소재 인테리어와 조명으로 볼보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새롭게 신설된 서비스 센터는 최신의 첨단 장비를 도입하고 엄격한 서비스 교육을 이수한 테크니션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볼보차의 차별화된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도입해 예약부터 수리·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판매와 서비스를 연계한 에이치모터스의 포인트 카드 제도를 통한 정비비용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볼보차코리아는 이번 분당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확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내방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볼보차코리아는 재고 소진시까지 우산, 텀블러 등의 기념품을 지급하며 이번달 중 출고 고객을 위해 LG전자 코드제로 A9 청소기,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1박 숙박권,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등도 선물한다. 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재고 소진 시까지 골프 장갑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