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술인협회, 고성산불 피해지역 저소득층에 성금기탁
작성 : 2019년 07월 10일(수) 09:54
게시 : 2019년 07월 10일(수) 09:56
가+가-

전기기술인협회는 지난 4월 발생한 고성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저소득층을 지원하기 위해 협회 임직원이 모은 1790만원을 고성군청(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한국전기기술인협회(회장 김선복)는 지난 4월 강원도 일대에 발생한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의 저소득층을 돕기 위한 성금을 9일, 협회 김선복 회장, 김종철 감사, 손호돈 강원도회장, 양원모 고성군 부군수 등 관계자 8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성군청(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협회는 강원도 산불피해 복구 및 저소득층을 돕기 위해 성금을 모금하기로 뜻을 모았으며, 지난 4월부터 한 달간 협회 회원과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1790만원의 성금을 모금했다. 고성군청에 전달된 성금은 고성군 산불 피해지역의 저소득층을 위한 피해복구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김선복 전기기술인협회장은 “갑작스러운 재해로 상심이 컸던 지역 이재민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협회는 전국 21개 시·도회 5000여명 규모의 전기인재난지원단을 중심으로 지진, 태풍, 대정전 등 대규모 피해가 발생할 경우 신속한 재난 복구를 목표로 전기인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며 “재난사고 예방을 알리는 데에도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석희 기자 기사 더보기

xixi@electimes.com

많이 본 뉴스

에너지Biz

전기경제

시공&SOC

인기 색션

전력

원자력

신재생

전기기기

기사 목록

전기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