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이별 위기? 건대서 공개 데이트 포착 "꼭 잡은 두 손"
작성 : 2018년 11월 09일(금) 11:18
게시 : 2018년 11월 09일(금) 11:18
가+가-

'연애의 맛' 김종민 황미나 공개연애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연애의 맛' 김종민과 황미나의 공개연애를 응원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8일 방영된 TV 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김종민과 황미나에게 다시 한번 이별 위기가 찾아왔다.

이날 김종민은 '거리감을 두는 것 같다'며 자신에게 서운했던 황미나를 회상하며 "공개연애를 하면 상대방(황미나)이 피해를 입을까 조심스럽다"며 지인에게 솔직한 심정을 털어놨다.

그러나 이와 달리, 이어지는 장면에서 황미나가 김종민에 마음을 정리한 듯 "방송으로만 임하겠다"라고 발언해 '연애의 맛' 스튜디오는 물론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연애의 맛'을 통해 황미나와 만나는 과정에서 김종민은 그동안 진실된 속마음을 밝히지 않았다. 이는 과거 공개연애의 전적이 있기 때문.

이런 두 사람의 입장 차이가 점점 커지며 감정의 골이 깊어지며 '연애의 맛' 방송이 마무리됐다.

그러나 각종 SNS에서는 두 사람이 방송이 아닌 실제 연애를 하고 있다는 제보가 잇따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건대에서 공개 데이트를 목격했다며 서로의 손을 꼭 잡고 있는 두 사람의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한 누리꾼이 황미나의 손톱에 새겨진 네일 속 이니셜 'Love Jm♡'을 발견했다며 두 사람이 연애 중이라고 주장해 이목을 모았다.
권준호 기자 기사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에너지Biz

전기경제

시공&SOC

인기 색션

전력

원자력

신재생

전기기기

기사 목록

전기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