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분산제와 직분사 엔진 부스터 강화

불스원이 전문가용 연료 시스템 크리너 ‘불스원샷 프로’를 출시한다. 사진=웰컴어소씨에이츠 제공
불스원이 전문가용 연료 시스템 크리너 ‘불스원샷 프로’를 출시한다. 사진=웰컴어소씨에이츠 제공

불스원은 더욱 강력한 엔진 세정 효과를 발휘하는 전문가용 연료 시스템 크리너 ‘불스원샷 프로’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불스원샷 프로는 엔진 세정, 엔진 보호, 수분 제거, 산화 방지 등 4가지의 전문적인 엔진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가용 연료 시스템 크리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신제품은 청정 분산제 함량을 강화해 엔진 속 카본 때의 세정력을 더욱 높인게 특징이다. 세정 능력을 높여주는 최첨단 원료인 GDI부스터(휘발유용)와 CRDI부스터(경유용) 역시 강화돼 신형 직분사 엔진에도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불스원샷 프로는 불스원샷 라인업 가운데 유일하게 수분 제거 성분을 포함했기 때문에 연료 라인의 부식과 마모를 방지하고 고장을 예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산화 방지제가 연료 산화로 인한 불순물 생성을 막아줘 연료 품질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한지영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상무)은 “가까운 카센터에서 전문가의 차량 진단과 함께 엔진 성능 및 수명 향상에 탁월한 불스원샷 프로의 효과를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불스원샷 프로는 불스원 제품을 취급하는 전국 카센터에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 가격은 3만원(용량 500ml)이다.

저작권자 © 전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