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소방시설협회 선거전 본격화
선거관리위원회 구성하고 구체적인 일정 정하기로
작성 : 2017년 10월 04일(수) 10:04
게시 : 2017년 10월 04일(수) 10:05
가+가-
소방시설협회 차기 회장선거전이 본격화됐다.
한국소방시설협회(회장 최영웅)는 제3대 회장선출을 위한 임원선거관리위원회 위원을 최근 구성하고 임원선거의 첫 걸음을 밟았다.
이를 위해 소방시설협회는 최근 열린 제25회 이사회에서 협회 제3대 회장선출의 효율적인 선거관리 업무추진을 위한 임원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위원 동의안을 의결했다.
선관위는 임원 선거‧선출에 관한 규정에 의해 박종한 비상근 부회장을 위원장으로, 임완재 비상근 이사, 조중현 비상근 이사, 조성제 경기도회장, 김정섭 대의원을 위원 등 총 5명을 위촉했다.
임원선거관리위원회는 회장의 임기만료일 60일 전부터 회장선출에 관한 일체의 선거관리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일정 등은 선관위를 통해 결정된다. 이르면 추석 연휴가 끝난 뒤 바로 일정이 공개될 것으로 협회 관계자는 내다봤다.
협회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12월 14일 종료되는 회장 임기에 맞춰 선거는 내달 14일 쯤으로 정해질 전망이다.
박종한 선관위원장은 “위원들과 함께 엄격하고 공정한 선거가 치러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맡은바 책임을 다하겠다”며 “선거에 앞서 전 선거과정을 철저하고 엄격하게 통제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웅 소방시설협회장은 “전 회원들이 모두 공감할 수 있는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가 될 수 있도록 선관위에서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윤대원 기자 기사 더보기

ydw@electimes.com

많이 본 뉴스

종합

전력

산업

시공

인기섹션
기획특집

기사 목록

전기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